본문 바로가기
GAMES

트리오브세이비어 1차 CBT 허접한 리뷰

by 루디 2015. 1. 15.

 

 

 

 

트리오브세이비어 1차CBT 첫날이네요

요즘 딱히 재미있는게임도 없을뿐더러 게임성이 좋아도 운영못하면  유저들에게 외면당하게되는것이 요즘 온라인게임계인데요..

 

이전부터 TOS블로그를 보고 저역시도 많은 기대를 했고 또한 많은분들이 기대하고있는 기대작이죠^^

 

 

기대감을 안고 접속!!!

 클로즈 베타 테스트버전이라고 쓰여있습니다.

그리고 엔진은 그라나도에스파다에도 쓰여진 패스엔진을 사용했네요 패스엔진 굉장히 좋아라합니다 ㅎㅎ

벤디캠이라고 쓰여있는데 저건 아마 동영상 촬영하는 기능을 넣었다고 붙여놓은 배너같습니다. 

 

 

 

캐릭터 생성창입니다.

라그나로크를 개발한 김학규PD님의 후속작이라서 그런지 라그나로크와 비슷한느낌이 나네요^^

이런느낌 너무좋습니다~

 

 

처음 접속하면 팀이름이라는것이 있는데 팀이름을 생성했다가 캐릭생성창에서 다른이름으로 언제든지 바꿀수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기능 정말 좋네요~ 아이디를 언제든지 바꿀수있는 기능이나 다름없으니까요~

 

 

 

예전에 라그나로크할때 아처가 생각나서 아처를 먼저 만들어봤습니다. 헤어종류도 다양하게있구요 저는 묶은 롱 웨이브로 선택했습니다^^

클베 첫날이라 그런지 오류가 있더군요... 아처만 사냥중에 급격히 프레임이 떨어지면서 사냥이 불가할정도가 되서 결국 게임종료를 해야하는 버그가 있어서

소드맨으로 키우기로했습니다 ㅎㅎ

 

 

 

 

처음접속을 하면 기본조작을 이렇게 알기쉽게 설명해줍니다.

기본조작이 굉장히 쉽습니다^^ 방향키와 Z X 만 누를줄 알면 90프로는 게임마스터하신겁니다 ㅎㅎ

그리고 스킬을 간간히 써주면 되구요

 

 

 

스테이터스 분배는 총 5개로 힘, 체력, 지능, 정신, 민첩이 있습니다

아처로 키운다면 아무래도 민첩이겠죠^^

하지만 아처버그때문에 소드맨을 키우기로해서 소드맨은 힘과 민첩을 골고루 줘야될것같습니다.

올힘으로 가면 닷지가 뜹니다..ㄷㄷ

 

 

스크린샷 몇장 투척!!!~~~ 

 

 

 

 

 

 

 

 

 

초보마을벗어나서 클라페다 마을로 진입~!

여기도 노란색 깃발표시로 퀘스트가 있음을 알려줍니다~

퀘스트를 받으로 ㄱㄱ

 

 

 

 

 

 

 

 

아처이펙트 프레임저하 현상이 있어서 수정중이라고 운영자님이 공지사항을 띄웠네요..

으하 아처가 하고싶지만 일단 소드맨에 집중~

 

 

 

 

 

 

 

광산마을 진입~~ 이맵은 몹이 많습니다~

 

 

 

 

 

레벨10까지 찍고 클래스는 7렙이네요

오래하고싶지만 일단 여기까지하고 허접한 리뷰써봅니다

많은게임을 즐겨왔지만 근래나온게임중에는 TOS는 정말 꾸ㄹ잼입니다 !!

타격감과 그래픽 배경음까지 삼합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져있어서 좋았구요

화려하고실사판같은 그래픽게임보다 저는 이런 파스텔톤 만화풍 그래픽을 훨씬 좋아해서

그래픽도 정말 100점 주고싶네요 진입장벽도 낮고 누구나 즐길수있을것같습니다. 운영만 잘해준다면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게임은 게임다워야된다고 생각해요~ 앞으로 오픈후에 운영도 잘해야할것같구요

그래도 나름 클로즈베타를 성공적으로 출발한것같아 오픈후 TOS에 대한 기대감은 더 크네요

 

 

 

 

마지막으로 동영상 몇개 투척~

F12로 촬영가능한거 모르고 프랩스로 찍어서 용량이 커진바람에 인코딩했습니다 화질이 많이 나빠졌네요...엉엉

그리고 컴이 꾸진건지 서버가 렉이심한건지 모르겠는데.. 둘 다 겠죠^^  여튼 렉도 좀 있습니다 ㅜㅜ

맨아래 추가로 F12번버튼눌러서 찍은 영상 한개 올렸습니다 720p로 놓고 보니 화질괜찬네요

 

 

 

 

 

 

 

 

 

 

밑에껀 F12번눌러서 찍은 영상 화질좋은거

프랩스 쓸필요없습니다 용량은 400M 밖에 안하는데 화질이 좋아연~ 720p로 보세영~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