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간단한 스팀환불방법

by 루디 2022. 10. 22.

 

 

 

스팀게임을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재미없거나

잘못구매하는경우가 있을때 환불을 받아야되는데 

환불이 처음이거나 오랜만이면 방법이 기억이 잘안날수도 있죠

환불방법을 간단하게 한번 알아볼께요

 

※ 우선 주의할점은 구매한지14일이 지났거나 플레이시간이 2시간이상초과되면 환불이 불가합니다. 

 

 

위 조건에 부합되시는분만

스팀클라이언트를 실행해줍니다.

 

라이브러리에 들어가면 왼쪽에 게임목록이 뜹니다.

환불하고자하는 게임을 클릭해주세요

 

 

저는 시험삼아 월페이퍼엔진을 환불받는다는 가정하에 설명 드릴께요

해당페이지가 나오면 오른쪽에 지원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런화면이 나옵니다.

제가 예상한것과 다릅니다. 클릭.

 

 

환불을 요청하고 싶습니다. 클릭

 

 

저는 신용카드로 환불받는방법을 선택하였습니다.

 

환불이유는 아무거나 선택하셔도 됩니다. 보통 저는 실수로 구매했습니다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요청제출하기 버튼 클릭

 

<환불요청 완료>

 

스팀정보에 등록된 메일로 알려줍니다.

환불요청한지 1시간정도만에 환불이 완료되었습니다.

 

 

 

 

환불되었다는 메일이 오고 거의바로

신용카드 승인취소가 되었습니다.

현금으로 결제하신분은 카드사나 은행에 따라 다르겠지만

환불금액이 통장으로 들어오는데 짧게는 몇시간 길게는 14일정도 걸릴수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