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배틀그라운드를 해보자

by 루디 2017. 11. 21.

 

 

배린이..........처음으로 1등 캬아~~ 템 나눠서떨구는거 아직까지 모르는 ㅋㅋㅋ 게임방법도 완벽하게 모르는상태 ㅋㅋㅋ

하루에 두세판 할까 말까 한정도에 배그구입한지 아직 한달도안된듯... 한마디로 배.린.이

중국인은 2렙자기장에서 지혼자 차타고 가다가 총맞고 죽음 도움도 안되...... 샷빨도없어....킬도 전부내가한듯.. 부동산메타도 못해...그냥 짐꾼 ㅋㅋ

보이스할줄몰라서 그냥 안함 중국인 죽고나서도 알아듣지도 못하는말로 개시끄러움 ㅋㅋㅋ 그래도 마지막에 유 넘버원 와우 와우 굿  연발하면서 감탄한듯 ㅋㅋ

이건 마지막 자기장 정중간에서 지렁이메타하다가 상대발견하고 앉아쏴 시전한 스샷

 

 

 

 

이건 중국인이 레토나타고 부동산메타를 쩔게하면서 자기가 샷발 안될걸 알고 8배율을 나에게 주면서 판단쩔게함 하지만 킬은 내가 다 한듯..대체적으로 중국인들 진짜 못하긴함 그래도 보이스도 안하는데 없는템 잘떨궈줌 ㅋㅋㅋ 헤이 컴 히얼 겟아이템 그러면서 ㅋㅋㅋㅋ 근데 난 한번도 떨궈준적없음 ㅋㅋ 나눠서 떨구는방법몰라서 ㅋㅋㅋ 거의 내 셔틀수준 ㅋㅋ

마지막 자기장 끝부분이 우리집이있음 진짜 판단 개쩔음 ㅋㅋ 2층에서 8배율로 3명정도 따고 1층내려와서 나무에 엎드린거 죽이고 창문안쪽으로 숨은상황 

 

 

ㅋㅋㅋㅋㅋ 킬뎃 16.00 ....나혼자 킬 다딴거같음 이 두판 치킨먹었더니 저렇게 됨 

하지만 몇판더하면 또 떨어지겠지

 

 

 

배그 재미있긴함 우리나라사람들이랑 하는거보다 다른나라사람들이랑 할수있다는 재미가 큰듯

게임성 자체로만 봤을때는 진입장벽도 그렇게 높지않고 실력과 자기판단으로만 할수있는 게임이라 긴장감도있고 재미있는듯

그리고 빨리죽어도 다시하면 되고 게임에 부담감이 크지않은 점도 장점

   하지만 중국인들 핵쓰는거 심각한듯... 블루홀도 핵 문제 강력하게 안하면 배그인기도 빠르게 줄어들긴 할듯...

 

 

 

728x90
반응형

댓글